상단 내용으로 이동하기

설교 찬양

사랑TV뉴스

이전달
20182
다음달
3 10 17 24
뉴스 검색
2018년 02월 03일 진행 : 최윤영 앵커 Video보기
안녕하세요 사랑TV뉴습니다. 2월 첫째 주 소식입니다.

1. 사랑의교회 창립 40주년을 준비하며

창립 40주년을 맞이하는 사랑의교회, 생명비상 사명비상 은사비상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기념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창립 40주년 기념 사역 준비 감사 예배 소식 전합니다.

지난 28일 주일 사랑의교회 창립 40주년 기념 사역 준비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오정현 담임목사와 기념 사역 준비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백형선 장로의 기도로 예배를 시작했습니다. 오정현 담임목사는 40주년 이후 한국교회에 새로운 질서와 흐름이 생길 수 있도록, 세계교회에 보여줄 수 있는 명작 사역이 되도록 사랑의교회 이미지와 목양 사역의 회복을 당부했고 무엇보다 전 교우가 40주년 기념 사역에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서 국내총괄 박주성 목사가 40주년 기념 사역의 주제와 목적에 대해 설명하고 TFT 구조와 조직을 소개했습니다. TFT 팀장 황호찬 집사와 김도훈 목사는 인사말을 전하며 기도와 격려를 부탁했습니다.

교회 창립 40주년 사역을 위해 동역자들이 서로 격려하고 생각을 나누며 함께한 시간, 온 성도가 목자의 심정을 가지고 정직과 감사로, 주님이 주신 은사로 함께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2.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단기선교 참가자 모집

2월 9일 개막하는 평창 동계올림픽, 92개국 2925명 선수들이 참가하는 동계올림픽 사상 최대 규모 올림픽입니다. 사랑의교회는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스포츠선교회 주관으로 평창 동계올림픽 단기선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선교회 신년 예배와 평창 동계올림픽 준비 기도회 소식 전합니다.

오는 2월 9일부터 시작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평창과 강릉, 정선 세 곳에서 진행됩니다. 우리나라는 1988년 서울올림픽, 2002 피파 한일 월드컵,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이어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까지 4대 주요 세계 대회를 개최한 5번째 국가가 됐습니다.

사랑의교회 스포츠선교회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단기선교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습니다. 동계올림픽 기간 중 전도 사역을 비롯해 여러 가지 자원봉사를 섬길 예정입니다.

지난 28일에는 스포츠선교회 신년 예배와 평창 동계올림픽 준비 기도회가 진행됐습니다. 글로벌선교부 백승준 목사의 기도로 예배를 시작해 스포츠 선교 사역을 펼치고 있는 강진 선교사가 스포츠선교 중요성에 대해 강의했고, 스포츠선교회 회장 전동균 집사가 평창 동계올림픽 단기선교팀 출범식 순서를 진행했습니다.

전동균 집사 (스포츠선교회)
글로벌 선교를 통해서 땀 흘리며 결실을 맺는 스포츠선교회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고 가입해주시면 저희들의 소망이 달성될 것 같습니다.

강진 선교사 (FCA선교회)
평창 올림픽 때문에 세계에서 많은 선교사님들이 오셔서 한국뿐만 아니라 국내외적으로 선교를 준비하고 있어요. 한국교회가 연합되고 함께 기도하고 선교하며 하나님께 영광되는 시간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평창 동계올림픽 단기선교 사역을 통해 92개국 선수단과 방문객들에게 복음이 전해지고 그들을 통해 또 다른 전도의 열매가 맺어지기를 소망합니다.

“가자! 평창으로!!”

[클로징]
“의인들의 장막에는 기쁜 소리, 구원의 소리가 있음이여 여호와의 오른손이 권능을 베푸시며 여호와의 오른손이 높이 들렸으며 여호와의 오른손이 권능을 베푸시는도다 내가 죽지 않고 살아서 여호와께서 하시는 일을 선포하리로다.” 시편 118편 말씀입니다. 창립 40주년을 맞은 사랑의교회에 항상 기쁜 소리가 넘치고 주님의 일이 선포되기를 소망합니다. 고맙습니다.
  • 사랑의교회 창립 40주년을 준비하며 2018.02.03 Video보기
  •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단기선교 참가자 모집 2018.02.03 Video보기
주간영상뉴스 검색